소프트웨어

[로지텍 마우스] 집어던지고 밟아도 깨지지 않고 버티는 마우스

Joshua Kim 2013. 1. 16. 15:06
320x100
(마우스에 가해진 충격은 누가 던졌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1년 전인지, 그보다더 더 이전인지 모르겠지만, 이베이를 통해 무선마우스를 하나 샀다. 싼맛에 샀는데 (12불) 모양도 귀엽고 손이 편안해 지는 크기라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었다.


사건은.. 2012년 여름에 일어났다.


어느날 갑자기 마우스가 작동이 안되는 거다. 배터리를 갈아줘도 안된다. 이전에 비슷한 경우가 있었는데, 툭툭 치니까 작동했었다. 그래서~!! 툭툭 치기 시작했다.


마우스를 손에 감싸쥐고 바닥으로 툭툭 두들겼다.


안된다...


좀 더 세게 두들겼다.


그래도 안된다... 약이 좀 오른다..


의자 팔걸이에 대고 좀 세개 두들겼다.


꼼짝않는다... 도전정신..!!


호두 깰 때의 힘으로 내리쳤다.  


안된다...


이제는 화가 난다.


마우스를 벽에 집어 던졌다. 깨지지 않을 만큼 던졌는데 안깨진다. 언제까지 안깨지나 보자 싶어 점점 세개 던졌다... 


깨지지도 않고 작동도 안한다...


바닥으로 집어 던진 뒤 밟았다. 콱콱 밟았다. 발이 아플때까지... 


숨이 찰 때까지 밟고 던졌는데, 마우스는 멀쩡하다.


속으로 욕하면서... 이 망할노무 로지텍은 마우스를 이따위로 만드냐....면서... 계속 밟고 던졌다.


30분 뒤, 결국 손발이 아파서 그만두고, 새 마우스 사러 갔다.


HP에서 나온 제품 사 와서 갈아끼우는데... 이런...



로지텍꺼 무선 어댑터 뺐다 끼우니까 마우스가 작동한다??!!!


으헐...


이건 강철로 만든 것도 아닌것이, 30분을 집어던져도 작동한다.!!




이 마우스.. 아직도 잘 쓰고 있다. ㅎㅎㅎ










320x100